스토어허브에서는 비즈니스 고객이 사업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, 기업의 필요에 딱 맞는 크기의 공간을 제공합니다. 보관에 대한 걱정 없이, 유연하게 언제든 보관된 기업 물품을 넣고 빼는 것은 물론, 보관 환경 점검과 결제 프로세스까지, 기업 내 담당자와 지점 매니저가 직접 소통하며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스토어허브 기업물품 보관 서비스는 이럴 때 필요해요
- 판매가 필요한 상품과 재고 보관이 필요할 때
- 사무실 공사 중 사무용품 및 가구, 문서들을 잠시 옮겨 둘 곳이 필요할 때
- 안심하고 문서를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 할 때
- 기업의 행사 전 후, 소품이나 홍보물 등을 보관해야 할 때.
- 간단한 포장 및 추가 사무 공간이 필요할 때
스토어허브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해요
- 스토어허브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, 첨단 보안시스템을 구축하여, 이용 고객의 프라이버시와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지켜드리고 있습니다.
- 또한 세스코와 철저한 방역 및 방충 작업을 실시하고 적절한 온/습도 유지를 통해 보관 환경을 최적화하고 있습니다
- 직원들에게 추가 출입권한을 부여하여 보관 공간 및 짐에 대해 공동 관리가 가능합니다.
- 기업의 대규모, 대형 짐 보관을 위한 적재 공간이 구비되어 있어 다양한 사이즈의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.
- 만약에 상황에 대비하여, 지점마다 별도의 손해 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.
- 다양한 보관 조건을 제공합니다. 최소 14일부터, 길게는 원하는 기간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.
- 방문 고객 대상 1시간 무료 주차를 지원합니다.
- 트롤리와 사다리가 구비되어 있어 손쉽게 무거운 물품도 옮길 수 있습니다.
- 경험이 풍부한 지점 매니저들로부터 전문적인 시설 이용에 관한 도움과 상담, 세심한 관리를 언제나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기업 내 담당자와 지점 매니저들이 직접 소통하며 기업의 짐 보관을 지원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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